09 예비고2 겨울방학 피드백+과학음 어떻게 할 까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예비고2 이시면 고교학접제 대상이실 텐데, 지구과학을 들으셨군요
인강 들으면서 개념만 완벽히 잡고 가신다는 마인드로 겨울 방학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. 문제집은 엄청 어려운 부분은 제외하고 쉬운 부분만 차근차근 푸시면 될 것 같네요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