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역 수학 수능 제가 내신 동안에 수학을 그닥 열심히 하지 않

현역 수학 수능

제가 내신 동안에 수학을 그닥 열심히 하지 않았어서 잘 못 하거든요그래서 rpm 후에 마더텅으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마더텅을 아예 손도 못 대고 방학을 끝낼 거 같아요 개념은 대충 알아서 보면 생각나는데 문제에 잘 적용하질 못해서 많이 틀려요rpm을 버리고 그냥 마더텅으로 넘어가는 게 나을까요?

rpm ㅈ뺑이치고 쎈푸셈 그다음에 마더텅 ㄱ 마더텅은 개념완벽히알고 고3 모고 3~4는 떠야지 풀림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