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역 수학 수능
제가 내신 동안에 수학을 그닥 열심히 하지 않았어서 잘 못 하거든요그래서 rpm 후에 마더텅으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마더텅을 아예 손도 못 대고 방학을 끝낼 거 같아요 개념은 대충 알아서 보면 생각나는데 문제에 잘 적용하질 못해서 많이 틀려요rpm을 버리고 그냥 마더텅으로 넘어가는 게 나을까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제가 내신 동안에 수학을 그닥 열심히 하지 않았어서 잘 못 하거든요그래서 rpm 후에 마더텅으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마더텅을 아예 손도 못 대고 방학을 끝낼 거 같아요 개념은 대충 알아서 보면 생각나는데 문제에 잘 적용하질 못해서 많이 틀려요rpm을 버리고 그냥 마더텅으로 넘어가는 게 나을까요?
rpm ㅈ뺑이치고 쎈푸셈 그다음에 마더텅 ㄱ 마더텅은 개념완벽히알고 고3 모고 3~4는 떠야지 풀림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